코로나19 사태로 학습에 지장이 생긴 수험생 위해 통 큰 결정

[월요신문=조규상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학습에 지장이 생긴 수험생들을 위해 전홍철 영어 강사의 EBS 비연계 전 강좌를 무료로 공개한다.

스카이에듀는 “전 강사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개학이 연기되고 3월 학력평가도 1주 미뤄짐에 따라 집에서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무료로 공개되는 비연계 강좌는 ▲20일 중학과정 완성 ▲30일 막장구원 ▲스피드보카 ▲스피드어법 ▲스피드리딩 등 전 강사의 베스트 강좌들로 구성됐다.

‘20일 중학과정 완성’은 수능 영어 개념완성을 위한 전 범위를 다뤄 기본기를 쌓을 수 있고, ‘30일 막장구원’은 어법과 구문독해 기본을 빠르게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 ‘스피드보카’는 수능에 최적화된 중요한 단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고, ‘스피드어법’은 수능 빈출 어법 유형을 집중 훈련할 수 있다. ‘스피드리딩’은 정확하고 빠른 영어 독해 능력을 기를 수 있게 돕는다.

전 강사의 무료 공개강좌는 오는 3월 11일까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스카이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강좌 및 무료 교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