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 김영주 기자]

 
아우디(Audi)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10월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태안모터스에 따르면  A7, A8, Q7 출고고객에게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고품격 프리미엄 라운지 '라베르샤(청담동 소재)'에서 특급쉐프의 쿠킹클래스, 명사들의 문화강좌, 뷰티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이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체험 이벤트는 신청자들에 한해 선착순 2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태안모터스 신규전시장인 도곡로, 한강대로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DB 작성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맘마미아' VIP 관람권을 증정한다. 시승 및 상담을 위해 신규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아우디의 고급 머그컵을 선물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A8 출고고객에게 아우디 골프 3종 세트(아우디 골프백, 골프 우산, 골프 파우치)를 선물하고, 아우디 A8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아우디 10월 출고고객 전원에게 아우디 오너가 된 것을 기념하는 사진을 담은 라미나 액자를 제공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문화를 누리기 가장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자사는 쿠킹, 뷰티, 문화 강좌, 뮤지컬 초대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아우디의 많은 고객들이 10월 문화행사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안모터스 아우디 10월 문화행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