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출시

 
 
[월요신문 김민정 기자] 화려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려는 여성이 늘어나는 가을. 이 때 손쉽게 얼굴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입술이다. 최근에는 컬러뿐 아니라 세련된 패키지, 장시간 촉촉하게 지속되는 보습력, 선명한 컬러로 잘 지워지지 않는 고발색까지 립스틱 선택 시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고객 니즈에 맞춰 아이오페에서 매력적이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줄 ‘컬러 핏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화려한 가을을 위해 출시된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은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가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고, 고발색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찰력이 적은 포뮬라 기술로 부드럽고 미끄러지듯 입술에 편안하게 발리며, 잔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립으로 완성해준다. 
 
또한 더블 레이어 세팅 기술 적용으로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됨과 동시에 고광택 윤기 막이 입술 겉을 감싸 묻어남과 지워짐을 방지해 롱래스팅 효과가 탁월하다.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함유된 컬러 핏 립스틱은 칙칙한 입술 채도를 밝게 해주고 입술 결을 살려주면서 입술의 볼륨을 탱탱하게 연출해준다. 부드럽고 우아한 오키드향의 달콤함과 프레쉬한 아카시아의 그린 플로랄 향취가 조화된 스위트 플로랄 계열의 향은 립스틱을 더욱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한다.
 
 
 
특히 고소영의 잇 컬러로 알려진 22호 소영 핑크 제품 패키지 안쪽에는 그녀의 친필 사인이 각인돼 있는 것도 매력적인 점 가운데 하나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모든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화장대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립스틱은 메이크업이 화려해지는 가을에는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진다”며 “새롭게 선보인 아이오페의 ‘컬러 핏 립스틱’은 촉촉함과 높은 발색력을 지닌 다양한 컬러 군을 갖추고 있어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컬러 핏 립스틱’의 대표컬러는 22호 소영 핑크, 14호 엔젤 오렌지, 15호 다즐링 코랄, 18호 클래식 레드이며 총 13가지다. 가격은 3.2g, 27,000원대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