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은 그대로! 단계는 반으로!”

[월요신문 김민정 기자] 피부 탄력과 메이크업 분위기가 눈에 띄게 달라지는 가을, 기존에 사용하던 뷰티 아이템에서 수분,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개수를 늘리며 가을, 겨울을 준비한다. 하지만 무턱대고 피부에 많은 종류를 공급한다고 끝이 아니다. 얼굴에 바르는 스킨케어와 화장품 개수가 늘어나면서 갑갑해지는 느낌과 피부가 받아들이는 양에 비해 과다영양으로 오히려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 리리코스 마린 트리플 트리트먼트(140ml/ 5만원 대)
 
피부 탄력 걱정되는 계절 가을, 무턱대고 많이 발라도 안 돼  
멀티 아이템으로 화장품 다이어트·비용·시간절약까지 한번에!
 
요즘은 자신의 피부 타입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다. 번거로운 단계를 줄여주지만 효능은 그대로인 멀티 아이템으로 화장품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비용, 시간절약까지 충족해 주어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피부에 꼭 필요한 효능은 그대로, 단계는 반으로 줄여주는 스마트한 멀티 뷰티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멀티 기능성 에센스
 
태초의 바다 에너지를 간직한 3가지 마린 플랑크톤이 90.93%가 농축된 마린 트리플 트리트먼트는 지친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 피부 잠재력을 깨워 2-30대가 처음 느끼는 수분-미백-탄력의 복합적 피부 고민을 해결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스킨의 수분공급, 부스터 에센스의 컨디셔닝, 에센스의 주름, 미백기능을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 기능성 에센스로 한 병으로도 편리하게 효과적인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무향, 무색소, 무오일로 피부 자극까지 줄였다. 리리코스 마린 트리플 트리트먼트(140ml/ 5만원 대) 
 
▲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50ml/ 7만9천원 대)
5가지 피부 노화를 한번에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수퍼 스마트 크림은 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해결해 주는 멀티 기능성 크림이다. 얼굴의 잔주름과 표정 주름을 개선하고 처진 볼과 턱살을 리프팅해줘 또렷한 얼굴선으로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밀도와 탄력 개선은 물론, 매끈한 피부결과 윤기있는 보습능력으로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50ml/ 7만9천원 대) 
 
 
 
▲ 베리떼 UV 멀티 쿠션(30g/ 3만원 대)
메이크업을 한 번에
30% 이상의 하이드로 에센스 워터와 특허 받은 보습 성분이 함유된 UV 멀티쿠션은 산뜻한 리퀴드 타입의 워터 파운데이션으로 수분을 머금은 듯 가볍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여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얇고 가볍게 도포되어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없이 오랜 시간 투명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베리떼 UV 멀티 쿠션(30g/ 3만원 대)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