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 김민정 기자] 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 온라인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홀리데이 컨셉으로 새 단장한 트리아뷰티 코리아 홈페이지는 캔디 컬러의 오너먼트 디자인 요소를 구성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했으며, 모델 컷을 전면에 배치해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트리아뷰티 제품 기사들을 보여주는 최신 미디어 업데이트란과 트리아뷰티 코리아의 브랜드 모델인 박한별의 광고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14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가입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시켜 줄 여드름 관리기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쿨링 앤 카밍 바디로션’,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 등 다양한 뷰티 사은품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온라인 가입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컬러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을 2014년 1월 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보라, 청록, 다홍 등 3가지의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는, 베네피트의 메이크업 키트도 증정해 연말 컬러풀한 파티룩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트리아뷰티는 한국 식약처의 허가 및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4X와 가정용 여드름 관리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전문 제모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사용해 언제나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여드름 고민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하게 해 준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