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 김민정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에서 운영하는 카페&다이닝 레스토랑 비비 카페(VB CAFE)에서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비비프로그램은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비비 카페의 베스트 메뉴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비비 파티 패키지(VB Party Package)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0인 내외 인원이 비비 파티 패키지 예약 시 단체만을 위한 단독공간을 제공하며, 20만원 패키지 주문 시에는 7만 5천원 상당을, 30만원 패키지 주문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오설록 케이크와 삼페인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협의에 따라 단체 모임을 위한 재즈라이브 밴드 공연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단체 모임을 위해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100%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깜짝 제공하는 등 즐겁고 특별한 연말 모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비비 카페는 12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행복한 런치 타임 이벤트 및 신 메뉴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 런치 메뉴 주문 시, 수프1종, 샐러드 1종, 사이드디쉬 1종, 메인 1종까지 비비 셰프가 추천하는 오늘의 코스 메뉴를 1만 2천원에 즐길 수 있으며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에는 인기메뉴인 ‘베리 플랫 브레드’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새로운 메뉴인 ‘씨푸드 두부보리 라이스’와 ‘그릴드 덕 오픈 샌드위치’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마찬가지로 비비 카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비비 카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 및 신 메뉴를 준비해 보았다”며 “사랑하는 지인, 친구들과 함께 연말 비비 카페에서 보다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 카페’는 비비프로그램의 철학을 맛있는 음식으로 표현한 즐겁고 건강한 뷰티 카페&레스토랑으로,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비비프로그램의 플래그십 스토어 ‘비비 다이어트 랩(VB DIET LAB)’ 1층에 위치해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프로그램 에스라이트 홈페이지(www.vbslit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