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아뷰티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월요신문 김민정 기자]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1층에 오픈했다.

기존에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비롯, 트리아뷰티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이제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된 것.

트리아뷰티는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후 고객 카드 작성 시 바디 마스크 1매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시 트리아뷰티 스킨케어 제품과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월 출시 예정인 트리아뷰티의 혁신적인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기기를 1월 1일부터 7일까지 사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트리아뷰티는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매장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 매장 갤러리아몰에도 입점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트리아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와 가정용 여드름 관리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전문 제모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사용해 언제나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며,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여드름 고민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하게 해 준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