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탁구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된 '보람할렐루야탁구단' 김동현 선수.
'2022년 탁구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된 '보람할렐루야탁구단' 김동현 선수.

[월요신문=조흥섭 기자]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이끄는 남자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이 '2022년 탁구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에서 2016년 창단 이래 처음으로 국가대표를 배출했다.

이번 선발전은 지난 9일~13일까지 충북 제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달 초 1차 선발전을 통과한 남녀 각 14명의 선수들이 지난해 올림픽, 세계선수권, 아시아선수권 등에 출전했던 2021년 국가대표 선수들과 풀-리그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그 결과 남녀 각 10명의 국가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가운데 세계랭킹 20위 내 자동 선발된 3명의 선수를 제외한 나머지 7명 중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의 김동현 선수가 2위로 국가대표에 최종 선발됐다.

최철홍 보람할렐루야탁구단 구단주는 "이번에 보람할렐루야탁구단에서 첫 국가대표를 배출해냈는데 이는 창단 6년차를 맞는 신생구단으로써 매우 감격스런 성과"라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사의 2022년 기업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영상에는 프리드라이프 전속 모델인 국민배우 최수종이 출연해 "1등은 계속됩니다. 늘 당신의 삶과 함께"란 슬로건을 전하며, 소비자 만족을 향한 프리드라이프의 의지를 전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신규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드라이프 유튜브 채널에 광고 영상 시청 소감 또는 올해 20돌을 맞이한 프리드라이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선 청소기, 큐커, 캡슐 커피머신,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한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양휴머니티칼리지 글쓰기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2021 글쓰기교육 전문가 과정 동계캠프'를 진행한다.

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글쓰기의 이해 ▲글쓰기의 과정 ▲글쓰기의 방법과 유형 등 글쓰기의 이론과 실습을 중심으로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캠프 이수자는 대양휴머니티칼리지 학장 명의의 글쓰기교육 전문가 과정 수료증이 발급되며, 비교과 마일리지 200점이 부여된다. 또한 캠프의 우수 수료자는 2022학년도 1학기 글쓰기센터 학생 튜터로 선발돼 근로장학금을 받을 수 있으며, 홍보기자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