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사장 이유일)가 연말을 맞아 쌍용자동차 고객에게 행복을 드리는 ‘Happy Car Birthday 이벤트’ 및 ‘문화공연 관람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Happy Car Birthday 이벤트’는 2001년 이후 매년 11월에 등록한 쌍용자동차 보유 고객이 자동차 등록증 사본을 지참하고 대리점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문화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쌍용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제공하는 문화공연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차량 출고 지역을 고려하여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이벤트 사이트(www.carbirthday.co.kr),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Happy Car Birthday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SMS로 기프티콘이 발송되며, ‘문화공연 관람이벤트’는 12월 5일 이벤트 사이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11월 한 달 동안 소비자들의 차량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등록비 및 유류비 지원, 슬림할부, 저리할부,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Happy Happy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쌍용자동차를 믿고 다시 구입하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품격 있는 문화 공연들을 준비했다”며 “국내 유일 4WD(사륜구동) 풀라인업으로 겨울에 더욱 강한 쌍용자동차가 고객들의 연말연시에 더 큰 기쁨을 드릴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