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월요신문=승동엽 기자]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데이터센터 시스템 엔지니어 ▲퍼블릭 클라우드 엔지니어 ▲프라이빗 클라우드 개발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관리자 ▲빅데이터 플랫폼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등 8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할 계획이다. 인턴십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면접 등 전형절차에 따라 인턴십 여부가 결정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순 입사해 약 3개월 간 인턴십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인턴십 합격자에게는 혜택이 제공된다. 인턴십 기간 동안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채용 면접 기회가 부여되며, 현직 실무자의 밀착 멘토링 경험도 제공된다.

또한 직무와 연계된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3개월 간 매달 인턴 활동비도 지급된다.

스토브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스토브의 혁신적인 조직문화와 업무방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