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월요신문=승동엽 기자]컴투스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 시리즈의 모바일 최신작 'OOTP Go 23'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OOTP 베이스볼은 올해로 시리즈 23번째 시즌을 맞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글로벌 출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OOTP Go 23은 OOTP 베이스볼의 모바일 버전으로, PC로 즐겼던 게임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경험할 수 있다.

유저가 전략 전술 및 구단 재정을 총괄하는 팀 관리 기능은 물론 전 세계 야구 데이터를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됐다.

또한 역대 MLB리그 중 3개 시즌의 로스터를 무료로 제공해 프랜차이즈 모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유저들은 해당 콘텐츠의 플레이 경험을 통해 자신의 입맛에 맞는 시즌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경쟁 콘텐츠 퍼펙트 팀도 한층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새 단장한 '퍼펙트 팀 23'을 통해 유저들은 역대 MLB 선수 카드를 수집, 자신만의 베스트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수만 명의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아울러 선수들의 모습을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새롭게 구현하고, 리얼한 시뮬레이션 연출을 위해 그래픽 엔진을 업그레이드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