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지 '대상' 박민지, '상금왕' 이예원 '신인상'

[월요신문=문용준 기자]2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니스 그랜드볼륨에서는 '2022 KLPGA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생애 첫 대상에 이어 최저타수상까지 거머쥔 김수지(26·동부건설)와 2022시즌 KLPGA 투어에서 2년 연속 상금왕과 시즌 6승을 달성한 박민지(24·NH투자증권)를 비롯해 꾸준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신인상을 차지한 이예원(19·KB금융그룹) 등 올 시즌 주요 선수들이 모두 참석했다.

골프웨어가 아닌 드레스나 한복, 수트를 입은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박민지와 김수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민지와 김수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민지(24,NH투자증권)가 2년 연속 6승을 일궈내며 다승왕을 수상했고, 김수지(26,동부건설)는 대상과  최저타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2년을 최고의 시즌으로 마감한 박민지-김수지가 손하트를 하며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2시즌 최저타수상과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시즌을 만든 김수지(26,동부건설)가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2년 연속 6승을 일궈내며 다승왕과 상금왕을 수상한 박민지(24,NH투자증권)가  우아함을 강조한 드레스를 입고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생애 단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신인상의 영광은 이예원(19,KB금융그룹)에게 돌아갔다.이예원이 포토 타임을 가지며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인기상'의 영광은 2년 연속 임희정(22,한국토지신탁)에게 돌아갔다. 임희정은 한국적인 미를 강조한 드레스를 입고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황정미(23,큐캐피탈파트너스)가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정규투어에서 1승 이상을 거둔 선수에게 수여되는특별상을 받은 박지영(26,한국토지신탁)이 '볼하트'를 하며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이가영(23,NH투자증권))이 순백색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홍지원(22,요진건설),이 블랙 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며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정규투어에서 1승 이상을 거둔 선수에게 수여되는특별상을 받은 유해란(21,다올금융)이 깔끔한 수트 복장으로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생애 첫 우승으로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정윤지(22,NH투자증권)가 블랙 원피스를 입은 단아한 모습으로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생애 첫 우승으로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한진선(25,카카오VX)이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생애 첫 우승으로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홍정민(20,CJ온스타일)이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생애 첫 우승으로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성유진(22,한화큐셀)이  손하트를 하며 포토 타임을 하고 있다.

 

정규투어에서 1승 이상을 거둔 선수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을 수상한 임진희(24,안강건설)가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정규투어에서 1승 이상을 거둔 선수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을 수상한 지한솔(26,동부건설)이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정규투어에서 1승 이상을 거둔 선수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을 수상한 이소미(23,SBI)가 블랙 수트 복장으로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정규투어에서 1승 이상을 거둔 선수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을 수상한 송가은(20,MG새마을금고)이 손 하트를 하면서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KLPGA 정규투어에서 10년 연속 활동한 정예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클럽'에 가입한 장수연(28,동부건설)이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생애 첫 우승으로 'KLPGA 위너스클럽'에 가입한  유효주(25,큐캐피탈파트너스)가 손하트를 하면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KLPGA 정규투어에서 10년 연속 활동한 정예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클럽'에 가입한 김지현(31,대보건설)이 걸크러시 매력으로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정규투어에서 1승 이상을 거둔 선수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을 수상한 이소영(25,롯데)이 볼하트를 하며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정윤지-임진희-홍정민(왼쪽부터)이 손하트를 하면서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황정미-유해란-이가영-이예원(왼쪽부터)이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절친 조아연-이소미가 함께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홍지원과 송가은이 함께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김수지와 장수연이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소영과 유효주가 손인사를 하며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2시즌 대세 박민지와 김수지가 손하트를 하며 포토 타임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