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월요신문=곽민구 기자]LG유플러스는 오는 7일부터 1주일간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3의 사전 예약 가입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 예약 가입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갤럭시 S23 캠페인 페이지에서 7일 오전 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사전 예약 기간 가입한 고객의 단말은 오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일반 고객은 17일부터 단말기 구매 및 서비스 개통을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갤럭시 S23 캠페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WHY NOT 유플 WEEK With Galaxy S23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몰 유플러스닷컴에서는 룰렛 이벤트도 실시된다.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보테가 베네타 카세트백(1명) ▲샤넬 스니커즈(1명) ▲닌텐도스위치(7명) ▲ 레고 페라리 F40(7명) 등을 선물한다.

인기 FPS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도 개최한다. 사전 예약 고객뿐만 아니라 U+모바일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카테고리팩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