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여름맞이 정기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6월 3일(토)부터 7월2(일)까지 전국 16곳의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매장별 일부 상이)를 마련했다.

KCC 본사에 위치한 서초본점을 비롯해 판교, 일산, 부산, 창원, 대구, 광주 등 14곳의 전시판매장에서는, 우선 인테리어 실측상담고객에게는 선착순 고급 주방 조리도구(계란찜기)를 증정한다. 인기 품목 할인 행사도 있다. 체리쉬 가구 15% 할인(리클라이너 체어 외 14개 품목), 에넥스 가구(주방가구, 붙박이장 일부 품목), 인테리어 커튼, 스마트 방법창 각각 10% 할인 판매 한다. 또 LED 조명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 제공한다.

특히 홈씨씨인테리어 대형매장인 ‘인천점’과 ‘울산점’의 경우 각각 오픈 7주년, 1주년을 기념해 매장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감사에 보답한다. 두 매장 모두 신규회원가입고객에게 선착순 고급 머그컵, 일정 금액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휴대폰 보조배터리(매장별 상이), 인테리어 실측상담고객에게 선착순 고급 주방 조리도구(계란찜기) 증정한다.

인천점에서는 가구 브랜드 체리쉬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기념 전시품 최대 50% 할인, 보쉬 전동공구 기획전을 비롯해 까사미아 매장 신규 오픈을 기획했다. 울산점에서는 기존회원의 추천으로 신규가입 시 매장 내 카페 무료 커피쿠폰 2매를 증정하며, 매장 내 목공방에서 반려견집 만들기 행사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담, 투명한 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믿고 맡기는 토탈 서비스와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를 전국의 전시판매장에서 모델하우스처럼 꾸며진 쇼룸에서 직접 실물을 보고 선택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인테리어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서울 서초 본점, 강서점을 비롯해 분당, 판교, 부산, 창원, 대구, 광주, 인천 등 전국의 16개가 있으며 매장별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www.homecc.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여름맞이 정기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매장별, 지역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색있는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