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점, 부산금정점, 대구중구점, 대구달서점 행사 실시
방문고객에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 제공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방문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 KCC)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 KCC(대표: 정몽익)의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영남 지역 전시판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가을철을 맞아 이사와 인테리어 교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산서면점, 부산금정점, 대구중구점, 대구달서점 총 4곳에서 이달 31일까지 계속되며,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무료 견적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영국 고급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 의 트레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무료 견적상담을 받은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대상으로 계약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2천 만원 이상 계약 고객의 경우 삼성 공기청정기를 선착순 제공하며, 주방가구 공사에서 5백 만원 이상 계약 할 경우 삼성 2구 쿡탑을, 창호 공사 5백 만원 이상일 경우 거실 블라인드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부산 2곳, 대구 2곳뿐만 아니라 창원, 광주, 인천, 서울 서초, 강서, 분당판교 등 전국의 14개가 있으며 매장별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담, 투명한 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믿고 맡기는 토탈 서비스와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를 전국의 전시판매장에서 모델하우스처럼 꾸며진 쇼룸에서 직접 실물을 보고 선택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인테리어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가을철 이사와 인테리어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부산, 대구 등 영남 지역 고객들에게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방문을 통해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매장별, 지역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색있는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