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경제 재계리서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겨울 시즌 맞아 ‘스노우맨 패키지’ 선봬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국보 1호 숭례문과 서울 N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스노우맨’(Snowman)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노우맨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웰컴 핫 드링크 2잔 ▲잇츠스킨의 3분 클렌징 마스크 3매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무릎 담요 1개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이 제공되는 알찬 패키지다.

이번 스노우맨 패키지의 경우 코스메틱 브랜드 잇츠스킨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로 제공되는 잇츠스킨의 3분 클렌징 마스크 시트는 얼굴에 붙이고 3분이 지나면 버블과 함께 클렌징과 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을 케어하는 동안 만들어지는 풍성한 거품이 겨울의 눈사람을 연상케 해 더욱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는 것이 호텔 측의 설명이다.

또한 12월에 투숙할 경우, 호텔 곳곳에 마련된 스노우맨을 찾아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릴 경우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스노우맨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다. 가격은 프리미어 룸 17만9000원부터, 디럭스 룸 20만9000원부터(10% 세금 별도)다. 패키지의 문의 및 예약은 호텔 예약팀으로 하면 된다.

유수정 기자  yu_crystal7@wolyo.co.kr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유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