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말까지 연금저축보험 신규가입 이벤트도 진행

[월요신문=임민희 기자]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연금저축 캠페인 영상을 론칭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간절한 바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 연금저축 캠페인 영상은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이라는 콘셉트로 ‘바다’편과 ‘바람’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직장인들이 올 연말정산에서 환급금을 받아 내년에는 바람을 이루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언어유희를 통해 유쾌하게 담아냈다.

또한 이달말까지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 영상을 감상한 후 연봉 상승, 이직 성공 등 내년에 간절히 이뤄지길 바라는 바람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제주도 2박3일 왕복항공권(1명), 파리바게뜨 케이크(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기존 라이프플래닛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다음달 16일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라이프플래닛은 이달 말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에 월 기본 보험료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연금저축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수수료가 낮고 공시이율이 높은 인터넷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해 올 연말정산시 최대한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