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심)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농심은 와사비(고추냉이)를 활용한 포테토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구운 소고기와 톡 쏘는 와사비가 어우러진 ‘비프&와사비맛’과 짭쪼름한 명란마요와 와사비가 더해진 ‘명란마요&와사비맛’이다.

‘비프&와사비맛’은 로스트비프맛에 와사비가 더해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명란마요&와사비맛’은 명란마요네즈에 와사비를 넣어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100% 생감자로 만들었으며, 생감자칩 위에 시즈닝을 뿌려 풍미를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비프&와사비맛’은 CU에서 ‘명란마요&와사비맛’은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심 관계자는 “알싸한 와사비를 활용한 색다른 맛 조합으로 편의점 헤비 유저층인 1020 세대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은 장수 브랜드 포테토칩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변신을 꾀하고 있다. 포테토칩은 기존 오리지널 및 사워크림어니언 제품과 더불어 올 7월 참치마요맛과 매콤치킨맛을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를 확장했다. 여기에 이번 편의점 전용 제품 2종이 더해져 총 6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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