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베스트보험 3종 가입시 경품 증정

[월요신문=임민희 기자]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이 이달 말까지 라이프플래닛 베스트보험 3종에 가입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 베스트 상품 3종은 저축보험·암보험·정기보험이다. 이달 31일까지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에 월 보험료 2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이나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에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1인 1회 제공을 원칙으로 하며 동일 상품에 중복 가입하거나 타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하는 경우도 반복해서 지급하지 않는다. 경품은 내년 3월 15일 입력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해당 시점에 계약을 유지한 경우에만 지급한다.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은 가입 후 한달 뒤 해지해도 원금이 100% 보장되는 상품으로, 12월 기준 2.9%의 공시이율(12월 기준 2.9%)을 적용 중이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가입자의 흡연 여부나 건강 상태의 따라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인터넷보험은 다양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갖춰 365일 24시간 모바일로도 쉽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정기보험과 암보험 같은 보장성 보험의 경우 보험 나이가 높아지는 새해가 되기 전에 가입하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