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임민희 기자] 동양생명(공동대표 구한서·뤄젠룽)이 이달 31일까지 온라인보험 가입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Thank You 2017’ 이벤트를 시행한다.

수호천사온라인(online.myangel.co.kr)에서 이벤트기간 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가입고객이 월납보장성보험(꽉채운암보험·꽉채운어린이보험·아이LOVE정기보험·더좋은정기보험)에 추가 가입해도 월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 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하여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1년경과시·납입기간완료시·보험기간만료시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를 각각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상품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현재)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보험업계 최고 수준의 환급률을 제공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한해 동안 수호천사온라인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는 차원에서 ‘Thank You 2017’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