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면세점)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17일부터 K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KT 포인트 차감 시 온라인 적립금 최대 9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K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세계면세점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등급에 상관없이 KT멤버십 고객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부산점, 인천공항1,2 터미널점 등 총 4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200 이상 구매할 경우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KT 멤버십 등급이 VIP 또는 GOLD인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의 통합멤버십 등급을 GOLD로 승격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몰 등급 역시 LV.3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에도 참여했다면 고급 기내용 슬리퍼와 스무디킹 음료권을 각 1개씩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KT 멤버십 고객에게는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을 통해 적립금을 교환해준다.

교환 받은 적립금의 혜택은 일반 적립금 2만원과 고객 구매금액별 추가 적립금 $100이상 구매 시 1만원, $200이상 구매 시 2만원, $300이상 구매 시 4만원으로 총 9만원 상당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인천공항 제 2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KT 멤버십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양 사가 마련한 온·오프라인 면세점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가오는 연휴 계획도 즐겁게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