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투썸플레이스)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이하 투썸)는 설 명절을 앞두고 투썸의 커피전문성을 담은 커피 및 명품 차(茶)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8종을 순차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설맞이 투썸 커피 세트는 총 7종으로 출시됐다. ‘콜드브루 원액’, ‘스틱커피’, ‘핸드드립’ 등 다양한 커피와 ‘골드로고 머그잔’, ‘더블월스텐 텀블러’ 등 MD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 구성을 1만~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는 실속형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이들은 최근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차(茶) 선물세트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티더블유지 버라이어티 팩’(TWG Variety Pack) 1종으로 싱가포르의 세계적 명차(茶) 브랜드인 ‘티더블유지 티’(TWG TEA) 티백 6종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1837 블랙티’ 외 ‘그랜드 웨딩’, ‘이터널 썸머’가 신규 포함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선물세트 구입 시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집에서 고품질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족이 느는 등 소비자 취향이 전문화되고 있어 이번 설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편안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