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광글라스)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는 글라스락과 쿡웨어, 텀블러 등 자사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글라스락 설 맞이 브랜드위크’ 행사를 일주일 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광글라스와 오픈마켓업체인 이베이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함께 기획한 대규모 패밀리 세일 이벤트로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한다.

‘글라스락 설 맞이 브랜드위크’에서는 글라스락의 사각, 원형, 캐니스터, 믹싱볼, 스윙병, 간편쿡용기, 유리쌀통 등 주방에서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밀폐·저장용기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하는 한편 1+1 등의 추가 혜택까지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라스락 뿐 아니라 삼광글라스의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인 시트램과 베카, 셰프토프의 프라이팬, 냄비류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철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텀블락 보온병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명절 시즌에 다량으로 필요한 글라스락 스테디셀러 밀폐용기 제품의 경우 가성비를 높여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 마련했다. 명절 선물로 제격인 글라스락 신제품 유리쌀통과 간편쿡용기, 팬시 시리즈 등의 선물세트 구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배영주 삼광글라스㈜ 국내사업부 영업팀 대리는 “글라스락 밀폐용기와 각종 저장용기,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 수요가 급증하는 명절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가격 혜택을 드리고자 이베이코리아와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느 행사 때보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전격 방출하는 만큼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