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자동차 재계리서치
르노삼성차, 새해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뉴스타트’ 이벤트
<사진=르노삼성차>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22일부터 2월24일까지 2018 새해맞이 ‘오토솔루션 2018 뉴 스타트(New Start)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차는 행사 기간 동안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은 물론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구매할 경우, 부품 20%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5000원권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 부품 20% 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동시에 교환할 경우, 정비 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무상 점검 후 타이어 교환 시에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타이어 2본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혹은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하며, 4본 교환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혹은 영화 관람권 5매와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엔진 세척제 및 코팅제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1만5000원권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르모’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르노삼성차 순정용품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이용 고객에게 배송비 무료 혜택 및 르노삼성차 카카오톡 이모티콘 ‘르모’를 선물한다.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 품질 강화는 물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든든하게 2018년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은별 기자  keb0522@wolyo.co.kr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고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