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자동차
“설 연휴, 기아차 타고 고향 가자”…귀향차량 무상 대여 이벤트
<사진=기아차>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기아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총 300대의 귀향 차량을 고객들에게 무상 대여해주는 7박8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전국 지점에서 ▲K7 ▲K7 하이브리드 ▲K5 ▲스팅어 ▲스토닉 ▲레이를 설 귀향 차량으로 지원한다. 만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날부터 1월3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선정해 2월13일부터 2월20일까지 7박8일간 귀향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귀향길에 오를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귀향차량 시승을 통해 고객들이 행복한 명절 연휴를 보내고, 기아차의 우수성도 함께 체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신체적·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명절 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운 중증 장애인 13가정을 선정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무상 지원하는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도 기획했다.

선정된 중증 장애인 13가정에게는 2월14일부터 2월19일까지 5박6일간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이 지원되며 유류완충, 여행경비, 귀성선물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고은별 기자  keb0522@wolyo.co.kr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고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