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쿠팡, ‘2018 봄맞이 리빙가전 페어’ 오픈
(사진=쿠팡)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봄맞이 인기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2018 봄맞이 리빙페어’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기, 공기청정기, 봄철 의류관리 가전, 이미용가전 등 국내 대표브랜드의 봄철 대비용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일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대 30% 즉시할인,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페어 오픈을 기념해 13일 단 하루 동안은 쿠팡이 선별한 인기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한정 수량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6단계 토탈케어로 미세먼지부터 유해가스까지 제거해주는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9만원대), 5단계 차단시스템에 140W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LG전자 코드제로 A9’(73만원대)다.

또 넓어진 면도 헤드와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필립스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14만원대), ‘노비타 콤팩트 플러스 비데’(18만원대·이온정수 필터 2개 포함) 등이 마련됐다.

이밖에도 고성능 스팀다리미 ’신일 무선 스팀다리미’, 스마트 태그 기능을 갖춘 ’삼성 스마트 도어록’ 등도 대폭 할인된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쿠팡 측은 ‘카테고리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만들었다. ‘카테고리관’은 침구청소기, 스팀청소기, 핸디청소기 등 용도별 청소기를 모아 놓은 ‘구석구석 용도별 청소기관’과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실내 공기 청정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실내공기 공기청정/계절가전관’, 봄철 외모 관리를 위한 ‘새봄 여신템 이미용가전관’ 등 총 6개의 테마별로 각각의 제품을 분류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위닉스, LG, 브라운, 필립스, 바비리스, 비달사순, 신일 등 총 7개 국내 유명 가전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한다.

쿠팡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에 대비해 공기청정기, 침구용 청소기 등 봄맞이 가전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봄철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유수정 기자  yu_crystal7@wolyo.co.kr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유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