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룹 트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무대 인사 하고 있다. 왼쪽부터 모모, 지효, 나연, 미나, 쯔위, 정연, 다현, 채영, 사나.

[월요신문=최혜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가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트와이스의 미니 5집에 수록된 이 곡은 9일 오후 9시 현재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만든 타이틀 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 영화,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영화 '라라랜드' '레옹' '러브레터'의 명장면을 패러디했다.

또한 앨범에는 정연과 채영이 작사한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가 작사를 맡은 '호!' 등이 실렸다.

앞서 이날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트와이스는 연이은 히트에 부담은 없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박진영 PD님과 함께 하는 두 번째 곡이기도 하고 올해 첫 컴백인 데다가 국내 팬들은 오랜만에 뵙는 거라 부담보다는 설레고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연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