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임민희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누적 방문 고객 4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온라인전용 주요 상품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호천사온라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 가입시에도 월보험료에 따라 최대 2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 암보험으로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무해지환급형은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약 20%정도 저렴하며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납입기간 이후에는 순수보장형과 동일한 해지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이 상품은 고액암 진단시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해주며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은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가장의 경제활동기 조기사망에 집중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재해사망시에는 최대 4억원까지 보장한다. 건강체 기준 충족시 최대 37.3%의 보험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무해지환급형은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최대 26.3%정도 저렴하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방문 고객 400만 달성을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로 삼아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