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JTBC 뉴스룸에서는 대한항공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부인 이명희 씨로 추정되는 갑질 영상을 공개했다./뉴시스 제공>

[월요신문=성유화 기자] 이명희 추정 여성의 폭행·폭언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있다.

해당 동영상에는 이명희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공사현장에서 여성 직원을 잡아 끌고 밀치는 장면이 포착됐다.

영상 속 이명희 추정 여성은 한 여성 직원에게 삿대질을 연속했다. 그러다가 건축자재를 발로 걷어차며 과격한 모습을 보이더니, 여성 직원의 왼팔을 잡아끌어 반대쪽으로 내치고 계속 쫓아가 어깨를 밀치는 등 폭력적인 행동을 보였다.

옆에 있던 남성 직원이 말렸지만, 오히려 남성 작업자가 가지고 있던 종이뭉치를 빼앗아 바닥에 던지기까지 한 것. 

그러면서 이명희 추정 여성은 또 다시 직원들에게 삿대질 했다. 그녀의 행패에도 불구하고 다른 직원들은 아무런 대처도 못한 채 눈치만 보고 있다. 

이 여성은 현장에서 꼭 착용해야 할 안전모도 쓰지 않은 채 여직원에 과격한 행동을 취하고 있어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이명희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싸늘하다. 

아이디 "somi**** 진짜 천박해보임; 인성이 바닥이네" "sky3**** 집구석 완전 개판이네 진짜...돈으로 인성은 못사겠디?" "kws4**** 분노조절장애 전 집안은 완전 콩가루 집안이구나어이가 없네 개념상실 켁" "yego**** 짐승한테도 저런 짓 안한다. 하는 짓이 정말 사악하고 늙은 악마 같다.추잡하고 더럽다" "auto**** 눈에 뵈는게 없나보네. 대한항공 이용하지 맙시다." "bk86**** 회사이름을 몬스터주식회사로 바꾸셔야겠네요. 괴물집안" "ruby**** 하~~이명희 동영상 진짜ㅋㅋ 저 집구석 집안 내력이 정신분열증아님? 저런 미친 일가족 첨 본다 그것도 재벌 집구석이ㅋㅋ" "스마* 성격이 지랄같네..어쩜 남한테 저렇게까지하지.." "호두* 와 진짜 ~ 엄청나네 하나같이 다 정신질환이 인 것 같은데" 라며 비난하는 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