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에서 두번째 황영조 티웨이항공 운송지원팀장, 네번째 박성섭 티웨이항공 영업서비스담당 상무, 다섯번째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일곱번째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장, 아홉번째 박원석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장, 열한번째 이현진 티웨이항공 인천지점장이 31일 인천-나고야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티웨이항공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티웨이항공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일본 나고야 노선 신규 운항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나고야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 기종으로, 매일 운항된다. 인천에서 오전 7시20분에 출발해 오전 9시10분 나고야에 도착한다. 나고야 현지에서는 오전 11시10분에 출발, 오후 1시20분에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삿포로부터 오키나와까지 일본에서만 총 9개 도시, 16개의 정기 노선을 운영하며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에서도 일본 지역 최다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고즈넉한 일본 나고야로 여행을 떠나 보시길 추천한다”며 “인천에서 오전 7시2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기 때문에 1박 2일이라도 보다 꽉 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이날 오전 6시20분경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장, 박원석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박성섭 티웨이항공 영업서비스담당 상무, 황영조 티웨이항공 운송지원팀장, 이현진 티웨이항공 인천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나고야 정기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가졌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