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홍콩·싱가폴·대만 항공권 최대 28% 할인

<사진=하나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하나카드(사장 정수진)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해외이용 전용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외여행 MUST HAVE! #3’로 접속하면 항공·호텔·교통·티켓·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에서 이달말까지 유럽·홍콩·싱가폴·대만 노선의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최대 28%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숙박 예약 전문 플랫폼인 아고다와 호텔스닷컴을 통해 해당지역의 호텔을 결제할 경우 최대 12%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은 응모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1등은 50만 하나머니, 2등은 10만 하나머니, 3등은 5000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항공 탑승기간은 유럽 8월말, 홍콩·싱가폴·대만은 7월 18일까지다.

해외 현지투어를 편리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자유여행과 렌터카 혜택도 제공한다. 액티비티 플랫폼인 클룩(KLOOK)에서 7월 15일까지 입장권·교통패스·현지투어 등 첫 구매를 한 손님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내일스토어(NaeilStore)에서는 각종 티켓을 최대 25% 할인한다.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손님을 위해 인천공항 혜택도 연중 상시 진행 중이다.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공항철도 1500원 할인, 호텔 10% 할인, 라운지 할인 또는 1+1입장, 스파온에어 10% 할인, 포켓와이파이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