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FAN 연계 고객 친화적 서비스 제공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19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글로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Hotels.com)과 전략적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호텔스닷컴은 전세계 200여개국에 걸쳐 66만개 이상의 숙박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인 익스피디아(Expedia)의 자회사다.

양사는 급성장하는 글로벌 여행 수요에 대해 업계 최고의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키로 합의했다.

신한FAN(신한 앱카드)내에 호텔스닷컴 전용 페이지를 구축하고 이를 이용하는 신한카드 고객에게 상시 캐쉬백 및 호텔스닷컴 리워드 혜택의 동시 제공 등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스닷컴이 보유하고 있는 전세계 대부분 숙박시설에 적용된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양사 플랫폼간의 연결 마케팅을 통해 시즌별 차별화된 추가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신한FAN 간편결제도 추가해 고객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등 상호 협력도 지속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호텔스닷컴 제휴를 포함 글로벌 빅플레이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차별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글로벌을 아우르는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며 “결제 사업자 및 디지털 컴퍼니로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