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빙그레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박영준)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의 새로운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카페라 사이즈업’ 모델로 발탁된 로운은 최근 ‘어바웃 타임’, 예능 ‘선다방’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다.

“로운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돼 모델로 발탁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빙그레는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아카페라 사이즈업’ 제품은 가성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계기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마케팅을 선보여 대용량 커피 시장을 지속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즘 것들의 커피, 편하게 즐기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이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해당 광고는 이날부터 온라인,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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