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수민 SNS.

[월요신문=최혜진 기자] 탤런트 이수민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이수민은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올린 자필편지를 통해 “비공개 계정에 경솔하게 사용한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을 느낀다”며 “팬들께 실망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임성진은 친한 지인일 뿐이며 열애라는 말과는 어울리지 않는 관계”라며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그러면서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진심으로 반성하며 잘못을 뉘우치도록 하겠다”며 “논란을 일으켜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과 배구선수 임성진이 데이트하는 것을 봤다. 마스크를 쓰고 있는 눈과 계속 마주쳤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이수민은 9일 자신의 SNS에 “어제 아침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다. 이런 글은 이제 멈춰 달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수민의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하지만 이수민이 자신의 SNS 비공개 계정에 두 사람이 찍은 스티커 사진과 함께 열애설에 대해 비속어를 사용한 내용을 올린 사실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