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월요신문=최혜진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자신에 대해 악의적인 허위 사실을 유포한 악플러에 대해 선처없는 강경 대응을 선언했다.

심은진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1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온라인과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희롱,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 사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진위 여부에 상관없이 심은진에게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일부 네티즌이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친 상태”라며 “금일 고소장을 제출할 것으로 추후 진행 사항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법적 대응은 심은진의 인격권을 지키고 더 나은 활동을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계속적으로 비난하고 상습으로 괴롭혀온 일부 악성 네티즌에 대한 조치”라며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은진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악플러 처벌 의사를 내비쳤다

앞서 한 네티즌은 심은진의 인스타그램에 “심은진과 김기덕이 XX파트너라던데 단순 루머입니까. 비디오도 찍어 놓은 거 언론에 퍼지기 직전이라는데”라는 악성 댓글을 남겼다.

이에 분노한 심은진은 “수개월을 수차례 계속 계정 바꿔가며 말도 안 되는 태그나 댓글로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한다. 2년 전 친한 동료 동생의 스토커로 시작해 이젠 그 동생과 저의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도 겁 없이 신나게 하시는 분”이라면서 “이젠 가만히 있을 수 없다. 이미 여러 사람이 피해를 입었고 입고 있었으니, 더욱 강하게 대처하겠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