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웅제약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습윤드레싱 ‘이지덤’ 제품의 모델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메이킹 필름은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신규 화보 촬영 소식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제작됐다. 현재 대웅제약 이지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와 함께 추블리 부녀가 이지덤 씬, 액티브, 뷰티, 힐, 폼 등 각 제품별 사용 상황과 특징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사랑이의 폭풍 성장한 모습과 아빠인 추성훈에게 직접 이지덤을 붙여주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사랑이는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은 얼굴로 프로모델처럼 능숙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상화 대웅제약 PM은 “이지덤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과 추블리 부녀의 팬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이지덤 제품별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이지덤이 한층 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덤은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로 된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영국알러지협회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비자극성’을 인증받아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및 ‘고객충성도 대상’ 습윤드레싱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4년부터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모델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