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사진=KB국민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자동차 할부금융 전문 상담사 채널 전용 ‘KB국민 오토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모집인과 텔레마케팅 채널에 이어 선보인 가입 채널 특화 ‘에이(A)’ 시리즈 상품으로 자동차 할부금융 전문 상담사인 ‘오토플래너(AP)’를 통해 발급 신청 가능하다.

이 카드로 전국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10% ▲12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15%가 할인된다.

차량 정비, 세차장, 자동차 보험료 등 자동차 관련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차량정비소/주차장/세차장 업종은 월 최대 1만원 ▲편의점(CU/GS25) 및 통신요금(SK텔레콤/KT/LG유플러스) 자동납부는 월 최대 2만원 범위 내에서 각각 결제 금액의 10%가 할인된다.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년에 한 번 2만원이 할인된다.

또 이 카드의 최초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결제한 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입 채널별 고객 특성 및 선호 서비스가 반영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