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골프 업종에서 적립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추가

<사진=신한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신한카드(대표 임영진)가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1.2%를 기본 적립해주고,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5.5%를 적립해주는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는 작년 9월에 출시되어 9개월여만에 카드발급 200만장을 돌파한 히트작 ‘신한카드 딥드림’ 라인업 상품으로 시장내 프리미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 상품이다.

최대 5.5% 적립 서비스에 프리미엄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백화점, 골프 업종에서 적립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 최근 워라밸 추세에 따라 해외 여행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신한카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차원에서 해외사용 10% 캐시백 및 항공 요금 10% 할인 서비스를 더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 해외·항공·주유·택시 할인 및 적립서비스, 신한금융그룹 우대서비스 등으로 구분된다.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0.7~1.1%가 기본적립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미만은 0.7%,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0.8%,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은 0.9%, 150만원 이상은 1.1% 적립된다.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거나 스타벅스, GS25, 홈플러스 등 VISA Pay Wave 가맹점에서 Pay Wave로 결제시 0.1%가 추가 적립된다.

아울러, 해외 이용금액(온라인 포함)에 대해 최대 5만원 한도 내 10%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연간 이용금액(국내외 이용금액) 100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연간 3회, 1회 최대 3만원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주말 전 주유소(알뜰주유소 포함, LPG제외) 대상 월 20만원 한도 내에서 리터당 8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월 3회에 한해서 월 중에 택시 3회 이용 째마다 2000원을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신한은행 이용 시 전월 20만원 이상 고객의 경우 월 10회까지 송·출금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신한금융투자는 생애최초 고객의 경우 10년간 온라인 전 채널 거래 수수료 면제 등 금융그룹 우대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UPI) 3만원, 해외겸용(VISA) 3만3000원이다.

신한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전회원 대상, 8월 한달간 해외 이용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SPC(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등) 모바일 쿠폰 제공 이벤트(응모 필요)도 진행한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와 바로콜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