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전문점 미스터리 브루잉 맥주 할인 및 맥주잔 증정

<사진=우리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8월 한 달 동안 수제맥주 전문점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수제맥주 할인 및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는 서울 공덕역 인근에 위치한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가게 내 자체 양조 시설과 오픈 키친을 갖추고 있어 신선하고 다채로운 맛과 향을 지닌 수준급의 수제맥주와 그에 걸맞는 다양한 음식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카드의정석 L.POINT’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맥주 제조에 참여한 우리카드는 L.POINT와의 만남을 의미하는 뜻에서 해당 맥주 명칭을 ‘우리에리’로 명명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장 내에서 ‘우리에리’를 우리카드로 결제 시에는 정가의 50% 할인된 가격인 3950원(475ml)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상품 카드의정석 L.POINT로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파인트 맥주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기간은 3일부터 이달 말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벤트 맥주인 우리에리는 밀맥주의 부드러운 질감에 아메리칸 홉을 더한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느낌의 맥주”라며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시원한 맥주를 즐기면서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