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IT․게임
4가지 재미 무엇?…삼성전자, 다음 달 ‘갤럭시A’ 신제품 공개
사진=삼성전자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삼성전자가 다음 달 갤럭시A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11일 오후 5시(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W 호텔에서 ‘A 갤럭시 이벤트(A Galaxy Event)’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갤럭시A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가 공개한 A 갤럭시 이벤트 초청장에는 ‘4X fun’이라는 문구가 크게 새겨져 있다. 같은날 삼성전자는 뉴스룸을 통해 “삼성전자의 새로운 갤럭시가 찾아온다”며 “이번 제품은 사용자가 더 다양하게 자기표현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업계에선 삼성전자가 갤럭시A에 4개의 카메라를 탑재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또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등에서 중저가 라인업을 통한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설 것으로 관측된다.

이번 행사의 초청장은 글로벌 미디어·파트너에게도 발송됐으며, 삼성전자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시간 11일 오후 6시 생중계할 예정이다.

고은별 산업 2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keb0522@wolyo.co.kr
IT. 전자. 항공. 제약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