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이용 많은 2개 영역 추가 적립 및 할인 혜택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포인트 적립과 할인 중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매달 변경할 수 있는 ‘KB국민 더 이지(The Easy)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대형마트 등 7개 영역 중 매달 이용이 많은 2개 영역에서 추가 적립 및 할인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포인트리 적립형’을 선택하면 전월실적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액의 0.7%가 포인트로 쌓인다. 전달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대형마트 ▲편의점 ▲커피점 ▲주유소·충전소 ▲학원 ▲미용원·이용원 ▲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등 7개 영역 중 이용횟수가 가장 많은 2개 영역에서 3%가 추가 적립된다. 추가 적립 혜택은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 시 2만점까지 주어진다.

‘할인형’은 전월실적과 할인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7%를 할인해주며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7개 영역 중 건당 이용금액이 가장 큰 2건에 대해 5%를 추가 할인해준다. 추가 할인 혜택은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 시 2만원까지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단독카드는 9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여러 개의 카드 상품을 발급 받을 필요 없이 한 장의 카드로 필요할 때 마다 자유롭게 혜택 유형을 변경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기반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