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샵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젝스키스가 TV홈쇼핑에 등장한다. GS샵(대표 허태수)은 오는 6일 오후 10시30분 대표 브랜드프로그램인 ‘쇼미더트랜드’에 젝스키스가 출연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쇼미더트랜드 방송은 YG와 GS샵의 콜라보를 의미하는 ‘YG X SHOP 특집’으로 진행된다.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 김재덕, 장수원과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인 베어 크렁크가 출연하는 것이 특징이다.

젝스키스와 함께 출연하는 크렁크는 YG의 캐릭터임과 동시에 하나의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그 동안 해외 브랜드 및 많은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YG 캐릭터 아이템인 ‘크렁크 맨투맨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크렁크 맨투맨 세트’는 맨투맨 2종과 후드짚업 1종으로 구성된 자유분방한 활동성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YG와 젝스키스의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GS샵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젝스키스 맴버들의 첫 번째 홈쇼핑 출연이니만큼 팬들과 고객들의 기대가 높다”며 “멤버들은 1세대 아이돌로서 오랜 방송 경력을 살려 노련한 입담과 재치를 통해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렁크맨투맨 세트’는 GS샵 모바일, 온라인몰과 YG공식몰을 통해 선공개 판매되며, 방송 시작 이전에 GS샵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 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젝스키스 사인음반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