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상품권 및 펀드 쿠폰 제공

<사진=키움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키움증권(사장 이현)은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는 유럽 금융 중심지이자 브렉시트(Brexit·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 수혜지역인 독일 프랑크푸르트 내 랜드마크 빌딩 매입을 통한 운영수익 및 자산가치 상승에 의한 배당수익을 기대한다. 높은 임대율(98%)과 우량임차인(독일중앙은행, 독일저축은행협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운영기간 동안 안정적인 배당이 예상되는 상품이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이벤트는 10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가입금액별로 백화점 상품권(최대 5만원)과 모든 펀드를 매수 할 수 있는 펀드 쿠폰을 (최대 5만원) 각각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가입할 경우에는 펀드 가입금액의 50%를 연 5.0%(세전) 특판RP(환매조건부채권, 30일물)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펀드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펀드 설정 예정일은 10월 31일이다. 모집기간 동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증권 금융상품 전문가 상담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