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무중력 퍼포먼스ㆍ​​​​​​​ 핫식스 할로윈 군단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할로윈 온팩 컨셉사진.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월요신문=이명진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핫식스'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를 앞세워 오는 27일 이태원에서 ‘할로윈 핫페스타(Halloween HOT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문화 축제로 자리잡은 할로윈데이에 주목해 이슈 선점을 통한 국내 1등 에너지음료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다지고자 기획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마녀와 드라큘라가 공중에 떠서 아찔한 순간을 연출하는 ‘무중력 퍼포먼스’와 할로윈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좀비 캐릭터로 구성된 ‘핫식스 할로윈 군단’ 등을 이태원 거리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롯데칠성음료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무중력 퍼포먼스, 핫식스 할로윈 군단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핫식스 피주머니 및 할로윈 핫페스타 클럽 파티 입장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태원 10개 매장 내 테이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핫식스 이벤트’를 펼쳐 핫식스 변온컵, 야광 삼지창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클럽 파티’는 이태원 아울라운지 클럽에서 진행된다. 팔로알토, 이동민 등 힙합 가수 6명의 공연과 DJ 파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할로윈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브랜드 담당자는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새롭고 즐거운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할로윈과 핫식스 브랜드와의 연계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