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회 티켓 2매 및 CGV 콤보 교환권 제공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삼성카드(사장 원기찬)는 고객들의 여가와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7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관람을 희망하는 영화관 선택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 중 990명을 추첨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 당일 상영회 티켓 2매와 CGV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상영회는 오는 11월 14일 저녁 8시며 전국 6개 CGV영화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같은 달 12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당첨번호가 전송된다. 상영회 티켓 2매와 CGV 콤보 교환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상영회 당일 저녁 7시부터 각 영화관 티켓 수령처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오는 28일까지 크리스피크림 도넛 행사 대상점에서 삼성카드로 ‘하이 카카오 하프 더즌(삼성카드 행사 전용)’을 구매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시즌 도넛 6개로 구성된 이 상품은 매일 1인당 2상자 구매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