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최혜진기자] 올해 하반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69년생 할리우드 동갑내기 배우 3인방이 잇따라 스크린을 찾아온다.

그 주인공들은 바로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잭 블랙과 ‘에스코바르’의 하비에르 바르뎀, ‘헌터 킬러’의 제라드 버틀러다.

먼저 배우 잭 블랙은 이달 31일 개봉 예정인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로 관객과 만난다.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는 행동파 마법사 ‘조나단’과 엘리트 마법사 ‘플로렌스’가 조카 ‘루이스’와 함께 모든 것이 살아 움직이는 집에서 세상의 운명이 걸린 마법시계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잭 블랙은 이 작품에서 세상의 운명을 좌우할 마법시계를 찾는 행동파 마법사 ‘조나단’으로 분해 강렬한 마법 판타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스크린 공략에 나선 동갑내기 배우는 11월 15일 개봉 예정인 ‘에스코바르’의 하비에르 바르뎀이다. ‘에스코바르’는 천문학적인 부를 쌓은 악명 높은 세기의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그를 잡으려는 미국의 쫓고 쫓는 마약 전쟁을 그린 범죄 실화 액션극이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로 아카데미를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한 하비에르 바르뎀은 이 작품에서 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마약상으로 상상을 초월한 힘을 가진 실존 인물 ‘파블로 에스코바르’을 맡아 역대급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할리우드 대표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한 제라드 버틀러는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헌터 킬러’를 선보인다. ‘헌터 킬러’는 ‘분노의 질주’ 제작진의 강력한 잠수함 액션 영화로 제라드 버틀러는 이 작품에서 캡틴 ‘글래스’를 열연하며 또 한 번 강한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