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시상식에서 백미경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왼쪽)가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민간부문 총괄상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8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 7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 선정에 이은 쾌거로 손님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직원 역량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었음을 입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판매서비스 만족도는 손님과 대면하는 상품 판매 인력의 질적 능력(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에 대해 영업점에서 해당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평가한 세일즈 만족도 조사이다.

함영주 행장은 “이번 5년 연속 수상은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노력한 결과로써 한결 같은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손님의 불편은 없애고 편리함은 높여서 금융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