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부동산 영역 확대

<사진=대신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대신증권(사장 나재철)은 보유 부동산 활용과 관련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HNW 부동산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HNW 부동산컨설팅은 주 고객층인 HNW고객들의 부동산 관련 자문 수요가 증가하면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양한 경험을 축적한 부동산 전문인력들이 직접 찾아가 1:1 상담을 통해 보유 부동산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개발, 운용, 관리 등 부동산 실무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구성해 주거용과 함께 토지, 상가, 빌딩 등 비주거용 부동산 물건 전반에 대해 실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과정에서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물건에 대해 기초적인 가치평가가 진행되고 필요에 따라 고객과 동행해 물건에 대한 자산실사를 진행한다. 물건의 수익성을 높이고 최대가치를 얻을 수 있는 활용방안에 대한 자문과 자산가치평가에 따른 적정 부동산 가치 등이 포함된 보고서 등을 제공한다.

HNW 부동산컨설팅은 고객이 영업점 PB를 통해 개별 요청하며 HNW 고객 전용 상담공간인 HNW존에서 1:1 맞춤형 심층상담이 진행된다. 문의사항은 가까운 대신증권 영업점이나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인식 WM사업단장은 “HNW 부동산컨설팅은 대신증권의 주요 고객인 HNW고객을 위해 준비한 WM 특화 서비스”라며 “보유한 부동산의 활용방안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