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은행 재계리서치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헤이뱅크(Hey Bank)’ 앱 출시적금 및 비상금대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
<사진=Sh수협은행>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더 쉽고 간편한 모바일뱅킹 서비스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출시했다.

헤이뱅크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뱅킹거래 서비스만을 모아 제공하는 최적의 모바일 뱅킹 맞춤 서비스다. 고객의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혁신적인 모바일 솔루션 UI·UX을 도입, 디자인을 간결하게 만들었다.

주요기능으로는 자주 사용하는 계좌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대표계좌설정’, 상대방 전화번호 만으로 송금정보 확인 및 이체가 가능한 ‘연락처 송금’, 공인인증서 등 보안매체 없이 100만원까지 즉시 이체 가능한 ‘간편이체서비스’, 최근 거래한 계좌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추가 이체가 가능한 ‘퀵송금’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본인이 발급받은 모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대한 조회 및 결제대금 확인이 가능한 ‘모든카드 이용조회’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Sh수협은행의 비대면(온라인) 전용상품 만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는 금융 상품몰 ‘헤이(Hey)몰’을 통해서는 ‘잇(it)자유적금’, ‘잇(it)딴주머니통장’,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비상금대출 ‘또잇(it)간편대출’ 등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업자나 직장인 모두 신청 가능한 ‘전세자금대출’ 과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상품 등이 조만간 헤이몰을 통해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만을 구성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디지털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핀테크 기업과의 연계사업을 활성화 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병훈 경제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nwnqkddj3@naver.com
금융지주. 은행. 보험. 증권. 카드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