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10억원 물량 최대 15% 할인

롯데하이마트가 총 210억원 규모의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사진=롯데하이마트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총 210억원 규모의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2월 11일까지 명절음식 준비에 필요한 조리가전과 용품을 최대 15% 할인판매하는 한편, 2월 6일까지 명절 선물로 인기가 많은 효도가전을 제품별 사은품과 함께 선보인다.

오는 2월11일까지 에어프라이어, 전기레인지, 전기그릴, 대형 프라이팬, 전기밥솥, 믹서기 등 명절음식 준비에 필요한 조리가전과 용품을 총 110억원 물량으로 모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또 안마의자, 안마기, 마사지기 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효도가전 총 100억원 물량을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선보인다. 2월 6일까지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혈압계, 체지방계, 목·어깨 안마기, 등쿠션안마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에 대해 롯데하이마트 최두환 대치점장은 “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조리용품과 명절 선물을 한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마련할 수 있도록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